NYU Community
네트워킹 이벤트
실제 경험자들과의 연결을 통해 더 넓은 기회를 만나보세요.
1. 네트워킹은 어떻게 하나요?
NYU 공식 네트워킹 행사의 경우 Wasserman Center에서 보내주는 이메일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.
2. 한국인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가 있나요?
네, KISO는 매년 4월, Kohbs는 12월에 Alumni Night을 개최하여 졸업생들과의 만남을 주선하고, 다양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3. 위의 방법 외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NYU에는 다양한 club들이 존재하며, 클럽별로 학기 중 대기업 종사자를 초청해 Career Talk과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합니다.
👍
← 메인으로 돌아가기
게시판 검색
게시판의 정확한 이름으로 검색해주세요!